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타키] [キスマイBUSAIKU!?-170612] #182 - 초 어려운 파킹에서 멋있는 주차

핑크언니♡ 2017. 6. 21. 23:57

 

오늘 앞부분에 나카이상 나와서 오늘이 스페셜인가 했는데...

다음주 예고였네요...ㅋ

오늘 게스트는 타키 대장님~!! ^^

오늘 랭킹 테마는 "초 어려운 파킹에서 멋있는 주차"

아니 저렇게 어려운 주차장은 맨날 어디서 찾아내는건지..ㅋㅋㅋ

오늘도 게스트 도전자가 2명...

코코리코의 엔도 쇼조상, 프로레이서 와키사카 쥬이치상

아...또 프로가 나왔어...ㅋㅋㅋㅋㅋ

밋군이 오글오글 한마디 하니까 타키군 못참고 빵터져 한마디...ㅋㅋㅋ

프로 레이싱 드라이버는 뭔가 확실히 다르다는걸 한번에 보여주네요...

어쩜 저리 빨리 주차를...ㅋㅋㅋㅋㅋㅋ 역시 프로...^^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