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아이바&오노] [천재! 시무라동물원-170624] 리다♡ 정례회의 참석 & 로케~!!

핑크언니♡ 2017. 7. 14. 01:13

 

오늘 시무라동물원에 리다가 왔어요~~

첨 등장부터 넘넘 귀여운거 아니냐며...ㅋㅋㅋ

졸지에 정례회의까지 참석하게 된 리다...리다둥절...ㅋㅋㅋㅋㅋ

그리그리해서...리다가 로케를 나가게 된곳은 치바의 늪~!!!

펠리컨...진짜 크네요...코왓!

오늘 주인공인 펠리컨...이름이 "가" ㅋㅋㅋ

리다가 만질려고 하니까 엄청 난폭했는데...

부리를 만지니까 진짜 어쩜 저리 얌전...ㅋㅋㅋㅋㅋ

리다가 자료 읽는데 다리 무는것도 넘 웃기고...

귀신같이 싫어하는 생선 골라내는것도 웃기고...ㅋㅋㅋ

바로 뱉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영화 방센까지 확실히 해준 리다...^^

 

영상 및 자막출처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