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 [핏탄코캉캉-170630] 오노 사토시 & 이시하라 사토미 Part 편집

핑크언니♡ 2017. 7. 21. 11:16

 

[ぴったんこカンカン-①]

 

리다랑 이시하라 사토미짱이랑 영화 <忍びの国(닌자의 나라)> 개봉을 앞두고

<핏탄코캉캉>에 홍보 나왔어요~!!

영화에서 닌자 역할해서 그런지 오오...진짜 수리검 잘던져~멋졍~ㅋㅋㅋ

닌자놀이 실컷 하고...

슈퍼가서 생선이랑 요리재료들 샀는데 울 리다 역시 생선보니 텐션이...ㅋㅋㅋ

이런저런 편리한 주방 용품들은 정말 언제봐도 신기하고 재밌고...

그래서 진짜 로프트나 도큐핸즈에서 하루종일 있을수 있지요~ㅋㅋㅋ

마지막에 저 에코백은 둘다 진짜 탐난다...!!!

 

[ぴったんこカンカン-②]

 

이제 요리 직접해서 맛나게 먹고...또 레스토랑에...ㅋ

아니 오늘 왜케 바뿌냐...ㅋㅋㅋㅋㅋ

또 시나가와로 이동해서 이번엔 소바 만들기...ㅋㅋㅋㅋㅋ

너무 많은 일 한꺼번에 해서 쓰러지겠네...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