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70730] #116 - 나카지마 켄토, 칸이치로와 카트 레이스 대결 & 맛있는 오므라이스를 먹고 싶어

핑크언니♡ 2017. 8. 7. 15:46

 

오늘 붕부붕!에는 쟈니즈 후배가 나왔어요~~섹시존의 켄토군~!! ^^

두사람 VS에도 나왔었는데 센빠이들 방송에 영화 홍보다니느라 바쁘네요~ㅋ

오늘 킨키 두 형님들이랑 하고 싶은것도 참 제각각...ㅋㅋㅋ

켄토군은 카트 레이스 대결을 하고싶다하고...

칸이치로군은 맛있는 오므라이스가 먹고싶다고...

코이치군 차 엄청 좋아하고...어려서부터 쭉 F1 마니아인건 다들 아시죠?! ㅋ

코이치군이랑 카트 레이스 대결이라니...켄토군 다이죠부?! ㅋㅋㅋ

근데...예능감 넘치는 코이치군의 대반전...기대하셔도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카트 레이스 대결하고...오므라이스 먹으러 갔는데...

으윽.......켄토군이 고른 멘타이코 크림 오므라이스...대박...너무 맛있게 생겼네요...ㅠㅠ

그리구 진짜 맛있나봐...코이치군이 한입먹고 엄청 감동해써...ㅠㅠㅠㅠ

먹으러 가보고 싶은데 너무 치바네...ㅋㅋㅋㅋㅋ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ハーバーサーキット】千葉県千葉市中央区出洲港13-26 千葉スポーツプラザ
【シルバースプーン】千葉市中央区新田町35-8-102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