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쯔요시] [샤베쿠리007-170710] 도모토 쯔요시 (堂本剛) 편

핑크언니♡ 2017. 8. 8. 11:52

 

ㅋㅋㅋ 정말 독특한 스타일의 쯔요시군~!!

쟈니즈의 신선이라니...ㅋㅋㅋㅋㅋ

쯔요시군 얘기 넘 재밌어서 오프닝이 너무나 길어져버린...ㅋㅋㅋ

일자로 서있어야하는데 쯔요시군 저러다 둘러 싸겠네...ㅋㅋㅋㅋㅋ

텐션의 변화가 크게 없어보이는 쯔요시군이 신기한 샤베쿠리 멤버들 계속 그런 질문...ㅋ

킨키가 데뷔 20주년이라...20년동안 어떻게 변했는지 알아보는 특별기획...

"도모토 쯔요시의 유리의 신선 007"

가라스노쇼넨때의 쯔요시군과 지금의 쯔요시군을 비교해보았어요...

토크 다 재미나~~ㅋ

근데 지금 넘 배고파서 더 못쓰겠어요...ㅋㅋㅋ

모두 맛점하세용~~~(^^)/

 

자막출처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