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70731] #188 - "키스부사 트랜드 배틀" : 잘팔리는 아이스크림 만들기

핑크언니♡ 2017. 8. 10. 15:26

 

오늘 키스부사 랭킹 테마는 "키스부사 트랜드 배틀 : 잘팔리는 아이스크림 만들기"

빵도 만들구...수영복도 만들구...이제 아이스크림까지...ㅋㅋㅋ
아이스크림은 디저트 느낌 가득하게 달달하고 상큼해야한다는게 기본인데...

오늘 도전한 멤버들은 왜케 자꾸 요리를 얼리는 방향으로 가는건지...;;; ㅋㅋㅋ

무슨 맛일지 상상이 잘 안가요...ㅋㅋㅋㅋㅋ

+

꺄아아~~그리구 오늘은 키스마이 생일이예요~~!! ^^ 6살이 된 키스마이~!!

아...뭐 사실 생일이라고 하기엔 뭐하네요...결성일은 훨씬 더 오래됐으니...

암튼 오늘이 키스마이 데뷔 6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축하축하축하해요오오옹~~♡

에이벡스 오피셜 홈페이지 갔더니 이렇게 케익으로 깨알같이 축하를...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