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70807] #189 - 여자친구가 최고로 두근거리게 만드는 키스

핑크언니♡ 2017. 8. 14. 23:39

 

오늘 키스부사에는 센빠이가 오셨습니다~~!!

V6의 미야케 센빠이~~^^

센빠이 너무 키스부사 팬이시고...ㅋㅋㅋ

직접 랭킹 테마도 생각해와서 긴급 참전까지...ㅋㅋㅋㅋㅋ

근데 테마가 맘에 안드네요...쳇 -_-+ㅋ

"여자친구가 최고로 두근거리게 만드는 키스"

키스 테마 하지 마로라...고만하라고...;;;

아 오늘도 진짜 미얏찌가 넘나 큰 웃음 줘가지구...ㅋㅋㅋㅋㅋ

켄군도 완전 빵터지심...ㅋㅋㅋㅋㅋㅋㅋ

미얏찌가 샤워하면 무조건 믿고 보는걸로...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