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BUSAIKU!?-170821] #191 - 여름에 먹고싶은 산뜻한 요리 대결

핑크언니♡ 2017. 8. 28. 15:40

 

오늘 키스부사는 모처럼(?) 다같이 요리대결이네요~!!

프로 요리사 출신인 게닌 와규의 미즈타상까지 참전...ㅋㅋㅋ

요리 대결하면 자꾸 프로들이 나와...계속 반복되는거 같지만...ㅋㅋㅋ

암튼...오늘 랭킹 테마는...

"여름에 먹고싶은 산뜻한 요리 대결"

역시 다 산뜻하게 맛나보이긴 하네요...한두명 빼고...ㅋㅋㅋ

그나저나 굴은 겨울이 제철인 식재료 아닌가요?! 응?! ㅋㅋㅋ

난 1위보다 2위가 더 맛나보이는데...여러분은요?!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