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70820] #119 - 후쿠하라 하루카와 제철의 맛있는 토마토를 잔뜩 먹고 싶어

핑크언니♡ 2017. 8. 24. 00:43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후쿠하라 하루카짱~

어디서 많이 본듯한데...어디서 봤더라...;;;

하루카짱이 킨키랑 하고싶은건 맛있는 토마토 잔뜩 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진짜 토마토 종류가 이렇게 많을줄이야...;;;

그리고 뭐 먹는거 마다 다 저렇게 오바해서 맛있다고 하니까...

진짜 맛난게 맞는지 의심이...ㅋㅋㅋ

아니 맛은 있겠지만 토마토 맛이 그렇게 구별이 확실히 될까요?! ^^;;

오늘 진짜 토마토도 엄청 먹구...토마토로 요리해주신 것두 넘넘넘 맛날꺼 같아요...

휴우...정말 일본의 모든 방송들은 다이어트의 최고 적이네요...ㅋ

+

오늘 로케 장소 정보 추가~!!

【井出トマト農園】神奈川県藤沢市宮原2420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