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70813] #118 - 나가노 메이와 소바 만들기 체험

핑크언니♡ 2017. 8. 15. 23:42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나가노 메이짱~!!

메이짱이 소바 만들기가 하고싶다네요...ㅋ

근데 오늘도 쯔요시군이 결석...ㅠㅠ

소바우치 명인 자격증 가지고 있는 코이치군이 오늘 주제랑은 딱이죠?!ㅋ

신주쿠의 "타카사고"라는 소바 가게에 소바우치 체험을 하러 갔어요!

3대째 주인인 미야자와상...메이짱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시냐구...ㅋㅋㅋ

뭘해도 우쭈쭈~우쭈쭈~시네요...ㅋㅋㅋ 너그러우셔...ㅋㅋㅋ

역시 소바는 반죽도 중요하긴 하지만...면 자르는게 진짜 중요하죠...

우동 만들면 안된다구용...ㅋㅋㅋ

마지막에 열씨미 소바 먹고 있는데...서프라이즈로 쯔요시군 등장해서 넘나 깜놀!!!

회복 잘 해서 담주부턴 쯔요시군도 같이 수록 나가길...^^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蕎麦の膳 たかさご】東京都新宿区中町22番地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