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24時間テレビ40-170826] 카메나시 카즈야♥ 일본열도 다트여행스러운 고백여행

핑크언니♡ 2017. 9. 9. 23:38

 

이번 <24시간 테레비>에서 카메도 다트 여행을 다녀왔네요~

젤 첨에 나온 한류 좋아하신다는 할머님땜에 진짜 너무 빵터짐...ㅋㅋㅋㅋㅋ

카메한테 카메라야상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카메는 쟈니즈도 잘 부탁드린다고...ㅋㅋㅋㅋㅋㅋㅋ

더 많이 만나서 뽑힌 사람들이겠지만...진짜 다 재밌어요~~ㅋ

그리고 사연때문에 찾아간 리퀘스트는 비록 찾지는 못했지만 꼭 이 감사가 전해졌음 좋겠네요~

 

자막 : 기리기리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