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71029] #125 - 나카무라 안과 맛있는 하이볼과 그것에 어울리는 맛있는 요리를 알고 싶어

핑크언니♡ 2017. 11. 8. 09:48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나카무라 안짱~!! ^^

오샤레하게 긴자에서 하이볼 마시면서 하이볼이랑 어울리는 맛난 안주를 찾아보았어요~

술도 술이고...안주도 안주지만...

오늘 뭔가 코이치군땜에 난 계속 빵터지고...ㅋㅋㅋㅋㅋ

예능감없이 너무 퀴즈(?)에 즉답...이라던가...

자기 베스트앨범 나온걸 왜 모르고 저렇게 깜놀하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취하셨나...자꾸 뭔 풍경이 저리 보인다구...ㅋㅋㅋㅋㅋ 정말 무슨 스위치야..;;;

암튼 오늘 맛난 안주들은 훈제라 뭔가 더더더 맛있을꺼 같구...맛이 궁금하네요~~^^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日比谷BAR WHISKY-S】東京都中央区銀座3丁目3-9 B1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