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71105] #126 - 사쿠라이 히나코와 도쿄역을 만끽하고 싶어

핑크언니♡ 2017. 11. 14. 10:54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요즘 뜨고 있다는 사쿠라이 히나코짱...(근데 나 누군지 모름...;;;ㅋ)

근데 오늘 찾아간곳이 완전 내가 지금 초초초 관심인 곳이네요...!!!

도쿄역 진짜 언제 날잡고 좀 제대로 파고 싶은데...

여행가서 그러기가 쉽지가 않아서 늘 안타까워요...ㅠㅠ

늘 지나다닐때 멈추고 싶은 맘 굴뚝으로 쳐다만 봤던곳들이 오늘 잔뜩 나오네요~

메모 잘 해뒀다가 꼭 가봐야징~!!!

그나저나 코이치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왜케 웃기죠??

나이가 마흔인데...ㅋㅋㅋ 쿠소가키야...왜케 장난쳐...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피자만들기 할때 옵빠이 얘기 좀 그만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다구...아라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