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71126] #128 - 치도리와 최신 VR시설에서 콤비 대결

핑크언니♡ 2017. 12. 5. 23:46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게닌듀오...치도리상~!!

VS에 너무 자주 나오셔서...완전 친근해...ㅋㅋㅋ

치도리 두사람이 오늘 킨키 두사람과 함께 VR 대결을...!!!

VR ZONE 신주쿠라는 곳이 있네요...궁금궁금...가보고싶당~!! ^^

첫번째 대결은 쯔요시군이랑 노부상이랑 아기고양이 구하기...ㅋ

아놔...아무리 VR이라지만 정말 너무 오금저리게 무섭쟈나요...켁...;;;

두번째 낚시 대결은...우선 코이치군 VS. 다이고상...ㅋ

저건 쫌 재미나보이네요...ㅋㅋㅋ

코이치군 낚시를 VR로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며 엄청 불평하더니...

큰 물고기 잡히니까 엄청 신나해...ㅋㅋㅋㅋㅋ

쯔요시군이 호수의 주인을 잡으면서 승리~~!! ^^

마지막 대결은 드래곤볼 에네르기파 쏘기...ㅋㅋㅋ

VR이 사실 직접 하는 사람은 안민망할지 모르겠지만...

그걸 밖에서 보고있는 사람은 너무 민망하잖아요...ㅋㅋㅋ

근데 더 민망한건 벌칙게임...;;; 개그 시키지 말라고....ㅋㅋㅋㅋㅋ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VR ZONE SHINJUKU】東京都新宿区歌舞伎町1-29-1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