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71203] #129 - 도모토쿄다이 멤버와 크리스마스 선물 교환회 2017

핑크언니♡ 2017. 12. 8. 13:09

 

오~벌써 크리스마스 선물교환의 시기가 돌아왔네요...

정말 왜케 1년이 빨리 가는지...;;;

올해도 제작년에 이어 도모토쿄다이 멤버들이랑 같이 크리스마스 선물 교환을 했어요~!! ^^

자기가 젤 갖고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가지고 와서 굳이 교환을...ㅋㅋㅋ

다이고군 선물은 타카미나가 받았는데...저거 나두 갖고싶당~~!!

타카미나 선물은 니시카와상이...(작년이랑 똑같네...ㅋ)

니시카와상 선물은 맛키...마키하라상이 받았는데요...저거 필요해?! ㅋㅋㅋ

저거 집에서 혼자 할수 있는건가요?! ㅋㅋㅋㅋㅋ

타카미자와상 선물은 쯔요시군이 받았구요..

마키하라상 선물은 코이치군이...TKG 만드는 기계라니...싱기방기...

쯔요시군 선물은 타카미자와상이 받았는데요...재미난당...ㅋㅋㅋ

코이치군 선물은 다이고군이 받았는데...저 큰건 뭔가 넘 궁금했는데...의외로 평범...ㅋ

그나저나 드래곤 플라이 하는 코이치군 엄청 멋져서 심쿵~!!! ㅋㅋㅋ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