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CDTV SP-171025] "할로윈 음악제 2017" 키스마이♥ Live & Talk

핑크언니♡ 2017. 11. 16. 10:09

 

뭔가 키스마이 방송 영상들도 밀린게 잔뜩이지만...ㅠㅠ

이건 빨리 꼭 해야해!!! ㅋㅋㅋㅋㅋ

할로윈때 <CDTV SP> 했는데...키스마이가 너무나도 충격적인 모습으로 나타났지요~

하긴...가만 생각해보면 여장이 첨도 아니고...ㅋㅋㅋㅋㅋ

암튼 여장 넘 잘어울리고 다들 웬만한 여자보다 이뻐서...크큭...;;;

오늘 라이브는...

♪SHE! HER! HER!

キ・ス・ウ・マ・イ~KISS YOUR MIND~

무대 끝나고 창피하지만 토크도 살짝...ㅋㅋㅋ

다들 제대로 여장에 재미붙였네요...ㅋㅋㅋ

진짜 타마짱 다리 이쁘네...;;;

 

★아래 영상은...와이프 화면에 나오는 키스마이랑...

젤 뒤에 토크 쬐끔...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