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71221] #207 - 올해안에 혼나러 가자~!! 1시간 SP

핑크언니♡ 2017. 12. 25. 23:40

[キスマイ超BUSAIKU!?-①]

 

오늘 키스부사는 1시간 SP입니다~!!

그리고 뭔가 아주 참신한 기획...ㅋㅋㅋ

"올해안에 혼나러 가자~!!"

좀 어거지스러운것도 있었지만...ㅋ

재미도 있고 감동과 눈물도 있는 아주 좋은 기획이었어요~^^

니카짱이 혼나러 갔는데...

같이 따라간 센짱이 오미야게 주다가 혼나는게 더 웃기고...ㅋㅋㅋ

정말 센짱...왜케 귀엽니...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센빠이가 밝힌 밋군의 만행도...웃김...ㅋㅋㅋㅋㅋ

 

[キスマイ超BUSAIKU!?-②]

 

스즈키 나나짱꺼는 아우...너무 재미없고 공감 제로여가지구..;;;

아니 저런 쓸데없는거에 타이삐 보내지 말아줄래?! -_-+

마지막 고등학생은...뭐뭐...저정도 가지구...ㅋㅋㅋ

저정도면 귀여운 거짓말 정도 아닌가요?!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