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80118] #209 - 침대에 밀어쓰러뜨려 멋있게 키스하기

핑크언니♡ 2018. 1. 24. 23:53

 

크흐...오늘 키스부사...

방송 끝나자마자 막 트위터와 웨이보에 짤들이 떠서...

안보려했지만 눈이 가는 캡쳐들...;;;

맘의 준비를 하고 봐야합니다...킹사마 담당님들...ㅋㅋㅋ

오늘 키스부사 랭킹 테마는 "침대에 밀어쓰러뜨려 멋있키스하기"

(B)ベッドに (O)押し倒して (K)キス!

ㅋㅋㅋ B.O.K....별걸 다 줄여부르네...ㅋㅋㅋ

오늘 랭킹은...밋군이랑 왓타 빼고 다섯명이 참가했는데요...

음...다들 자기 스타일 나와요...ㅋㅋㅋㅋㅋ

이거 이상은 말 안해야겠죠?! ^^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