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카메나시 카즈야] [キスマイ超BUSAIKU!?-180201] #211 - 모성본능을 자극하는 남자의 울음

핑크언니♡ 2018. 2. 6. 13:22

 

오늘 키스부사는 지난주에 이어 카메가 함께합니다~

랭킹 테마 알아보기 전에 수다가 참 알차네요~~^^

카메랑 은근 친한 왓타...그리구 작년 신년회에는 울 타이삐도 갔었다니 넘 조으당ㅋ

오늘 랭킹 테마는 "모성본능을 자극하는 남자의 울음"

아놔...남자 우는거 별로 안좋은데...

모성본능도 전혀 안생기구...;; 나만 그런가?!ㅋㅋㅋ

암튼 오늘 도전한 5명의 키스마이들...

아주 다양한 울음 포인트를 생각해냈네요...ㅋㅋㅋ

그나저나 울 카메는 리액션이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

울 카메도 담엔 랭킹 같이 도전해보고 싶다하니 꼭 같이 시켜주세욧!!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