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80215] #213 - "키스부사 트랜드 배틀" : 나이트웨어

핑크언니♡ 2018. 2. 21. 23:41

 

오늘 키스부사는 하도 순위의 대파란이라고 난리난리여서...ㅋㅋㅋ

뭔가 보기도전에 어떤 사건이 터질지 예상이 됩니다만 일단 재미나게 봐주세용~ㅋ

오늘 키스부사 랭킹 테마는...

"키스부사 트랜드 배틀" : 남자친구와 하룻밤 보내고 싶어지는 나이트웨어

울 타이삐는 실내복과 잠옷을 따로 입고...

잠옷은 무려 실크 파자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어떤거냐고 보고싶다~~좀 보여주라~~ㅋㅋㅋ

쟈니즈웹에 셀카도 허용된 마당에 잠옷 공개 좀 해주라~~~!!! ㅋㅋㅋㅋㅋ

암튼...잠옷 만들기...뭔가 수영복이나 속옷보다 어려운거 같네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