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今夜はナゾトレSP-180109] 드라마 <FINAL CUT>팀 출연~!!

핑크언니♡ 2018. 1. 15. 23:51

[今夜はナゾトレSP-①]

 

오오...맨날 나조토레는 연예인 목소리 맞추는 부분 편집 영상만 보다가

이렇게 풀버전으로 제대로 보기는 첨이네요...

울 카메 덕분에~~♥

근데 이거 완전 너무 재밌는 방송...내 스타일이얌~~!! ^^

핑크언니가 퀴즈를 좀 사랑하거든요...ㅋㅋㅋ

1시간반 넘는 영상인데 너무 재밌어서 완전 집중해서 휘리릭 봤어요~

여러분도 즐감즐감~~:)

+

연예인 닮은꼴 맞추기...재밌어요~~ㅋ

좀 억지도 있지만...완전 깜놀하게 닮은 사람도 있네요 진짜...

타이치군 동생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연예인 여장시키는건 쫌 기모이...;;; ㅋㅋㅋㅋㅋ

오늘도 역시 목소리 바꾸는건 있네요...

타카다 준지상 모르는건 아닌데 저렇게 목소리만 듣고 알정도는 아니라...;;

 

[今夜はナゾトレSP-②]

 

음정없이 가사만으로 노래 제목 맞추는건...음...쉽지 않군요 은근...ㅋ

울 카메 자기 노래는 빛의 속도로 눌러서 맞추고 엄청 좋아함...ㅋㅋㅋ

카메야~~그건 나도 빛의 속도로 맞췄엉...ㅋㅋㅋ

그리고 진짜 재밌는건 저 도쿄대 학생들이 내는 문제~~

어렵지 않으면서도 은근 머리써야하고...넘나 재미나는것~~^^

그나저나...

<파이널컷> 드라마 여주들...왜저러죠?! 아주 쌍으로...머리를 안쓰네...;;;

 

[今夜はナゾトレSP-③]

 

한자 문화권이 아닌 외국인들한테 한자는 저렇게 그림처럼 보이는군요...ㅋㅋㅋ

다른 사람 나이 맞추는건...음...좀 실례네요...ㅋㅋㅋ

도쿄대생들이 쓴 저 퀴즈책 사고싶당...ㅋㅋㅋ

 

[今夜はナゾトレSP-④]

 

울 카메 자기가 빨리 맞춘 문제는 엄청 재밌어하고...

어려운건 뚱~한거 세상 귀여워요 진짜...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신센굴비님 @ 일드버정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