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0414] #141 - 사카구치 켄타로와 맛있는 스프를 먹고 싶어

핑크언니♡ 2018. 4. 16. 16:53

 

붕부붕!이 토욜로 이사가고 첫 시간이네요~~

오늘 게스트는 요즘 어디 나와도 핫한 사카구치 켄타로군입니다~!!! ^^

일본에서 우리나라 드라마 <시그널>이 리메이크 되어서 이번 2분기에 방송되는데...

켄타로군이 주연이예용~~으흐흐 훈훈하당~~히히

오늘 켄타로군은 킨키와 함께 맛있는 스프를 먹고싶대요~

약선(야쿠젠)이 약간 한방느낌이 강해서...

너무 맛있어보여...나도 먹고싶어...이런 느낌은 솔직히 별로 안들지만...ㅋ

중국요리...스럽기도 하고...뜨끈한거 땡길때 생각날꺼 같아요~ㅋ

멀쩡하게 맛있는 스프 먹다말고 갑자기 부부 콩트가 웬말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당황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드라마 촬영하는데 사시이레로 들어갔을까요!? 궁금하당~ㅋㅋㅋ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毎日薬膳スープ+】東京都渋谷区神宮前4丁目7-3 神宮前HMビル 1F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