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0421] #142 - 타카하시 카츠노리가 남자의 연마법을 전하고 싶어

핑크언니♡ 2018. 4. 23. 16:29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타카하시 카츠노리상~!!

너무 집앞 편의점 가는 복장으로 나오셨...;;; ㅋㅋㅋ

근데 자기관리가 철저하셔서 그런지 진짜 동안이시네요...

절대 원래 나이로는 안보이시는...^^

저렇게 운동 열씨미하구...몸에 좋은거 마시구...그래서 그런가...

쯔요시군 스파링하는데 엄청 즐거워하는게 느껴지구...

코이치군은 어쩌다 오른손 다쳐가지구...ㅠㅠ 빨리 나아여...ㅠㅠ

코이치군 이키나리스테키 모르는거 너무 귀엽지않나여?!

진짜...완댜님...ㅎㅎㅎㅎㅎㅎ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バンゲリングベイ 恵比寿】東京都渋谷区恵比寿4-22-8 3F

【バンゲリングベイ カフェ】東京都渋谷区恵比寿4-10-8 1F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