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0519] #146 - 히라가나 케야키자카46와 요즘 여고생의 방과후를 즐기자

핑크언니♡ 2018. 5. 21. 16:50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히라가나 케야키자카46입니다~!

아...진짜 AKB48이후로는 여돌은 거의 노관심이라...

노기자카도 겨우 몇명만 아는데...케야키자카는 정말 모르고...

근데 거기에 더해 히라가나 케야키자카라니...켁...;;; ㅎㅎㅎ

암튼 앞으로 방송 관심있게 잘 챙겨봐볼게여? ㅋㅋ

오늘 킨키 두사람과 히라가나 케야키자카46 멤버 4명은 함께 하라주쿠에 나갔어요~

사사키 미레이짱, 타카모토 아야카짱, 카키자키 메미짱, 코사카 나오짱 이렇게 4명...

지방출신 여고생들이 많네요...ㅋ 하라주쿠 경험도 적겠어...

레인보우 치즈 토스트 저거...우리나라도 파는거 봤는데...

음...뭔가 인스타용이긴 한거 같은데 너무 색소 덩어리 같아서 먹기는 좀...ㅋㅋㅋ

그리고 이미 여기저기 방송에서 많이 나온 "MILK"에 갔네요...

여긴 정말 꼭 가봐야겠네...너무 유행이라...ㅋㅋㅋ

그리구 낚시카페도 갔는데요...여고생들이 낚시카페라니...ㅋㅋㅋ 뭔가 안어울리는뎅...;;;

암튼 자기가 잡은 생선을 바로 저렇게 요리해서 먹는건 의미있네요~^^

+

아니 왜 엊그제부터 자꾸 동영상 업로드하면 차단당하는거죠?!

키스부사도 그래서 제목 일본어로 바꿨는데...

일단 이것도 우선...;;; 아................피곤...;;;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

【Le Shiner】東京都渋谷区神宮前1-7-10 COXY176ビル1F

【生クリーム専門店 MILK 原宿店】東京都渋谷区神宮前3-25-18 THE SHARE1F

【釣船茶屋ざうお 渋谷店】東京都渋谷区神南1-19-3 ハイマンテン神南ビルB1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