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0512] #145 - 미야케 유지와 4시부터 긴자에서 술집 순례

핑크언니♡ 2018. 5. 14. 15:31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미야케 유지상~

그나저나 오프닝에서 쯔요시군이 "나..여기 있지롱~" 하는거...너무 귀엽♡

한두번 하고 말줄알았는데 계속한다...ㅋㅋㅋㅋㅋㅋ

오늘 미야케 유지상이 킨키랑 하고 싶은건...

신바시 엔부죠에서 낮공이 3시쯤 끝나는데...

가게들이 다 5시에 열어서 한잔 하고 싶을때 그때까지 기다리는게 넘 고통이라고..

그래서 4시부터 여는 긴자 술집을 찾아서 떠나봅니다~

두군데를 가긴 했는데 결국 두번째 가게는 4시 오픈 아니고 5시 오픈이라서..;;;

암튼 생선구이...노도구로 코스 둘다 너무너무 맛나보여요...ㅠㅠㅠㅠ

갑자기 배고파지는...ㅠㅠ 점심도 먹었는데 왜이래...ㅋㅋㅋ

오늘은 가끔씩 던지는 킨키의 쇼와 개그를 맘껏 즐겨보세요~~^^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越後屋八十吉】東京都中央区銀座4-13-11

【のどぐろ専門 銀座中俣 はなれ】東京都中央区銀座3-12-17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