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80531 - 블로그를 그만 닫아야 하려나봐요...;;;

핑크언니♡ 2018. 5. 31. 20:50

여러분~곰방와~~!! 핑크언니예요~~^^

진짜 오랜만에 또 이렇게 주저리 글을 쓰게 되었네요...

흠...

제목 그대로예요...

요 며칠전부터...아니 지난주부터인가??

암튼 영상을 올릴때마다...

"방송사 및 저작권자의 권리보호를 위해 재생 차단되었습니다."

망할...

이렇게 영상을 계속 차단하고 삭제해버려서...

영상을 업로드를 할수가 없네요...ㅠㅠ

제목때문에 그런가 싶어서 제목도 바꿔보고...

영상 길이도 조정해봤지만...

어쩌다 하나는 살아남는데 관리자가 열일하는지 계속 차단되고 있어요...

블로그 운영 12~13년 하고 있는데 이렇게까지 관리당하는건 첨이라...

지금 너무 짜증나서...;;;

아예 제 아이디로 올리는건 다 차단하는건 아닌지 싶고요...ㅋㅋㅋ

+

지금 VS아라시-180524 <인간파산>팀 영상이...

겨우겨우 살아남고 올라갔어요...ㅠㅠ

첫번째 영상 올리고 나서 두번째 영상 20번도 넘게 올렸는데 계속 차단되...ㅠㅠ

정말 포기하려했는데 지금 일단 살아남았네요...ㅋㅋㅋ 진짜 눈물겹다...내 노력...;;;

 

암튼...이런 상황이고요...ㅠㅠ

너무 빡치면 다 때려쳐버릴수도 있음을 미리 살짝 여러분들께 귀띔을...ㅠㅠ

제발 관리자가 열일 안하길 기도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

이번주 내내 휴가여서 포스팅 100개할라고 했는데...휴우~~~~~~~~~~~~~~~~~

일단 틈틈이 잘 올려보기는 하겠습니다만...

너무 짜증나서 투덜투덜 하소연 좀 해봤습니다~

 

여러분~~~5월의 마지막날...마무리 잘하시구요~^^

낼부터 또 새로운 달 6월 힘차게 시작해보아요~~!!!

(이젠...속닥속닥이나 써야되나...ㅋ)

 

그럼...미나상...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