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0609] #149 - 나가세 토모야와 집안일을 편하게 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

핑크언니♡ 2018. 6. 11. 11:30

 

ㅋㅋㅋ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코이치군 절친 나가세군~~^^

2년만에 다시 찾아왔어요~~ㅋ

근데 이분들...오늘 너무 홀애비 냄새 풀풀나는 토크 한가득...ㅋㅋㅋㅋㅋㅋㅋ

아냐...나쁘지않아...괜찮아...오빠들은 공공재로 남아줘여...ㅋㅋㅋㅋㅋ(잔인...;;)

오늘 독신남 세명이서 집안일을 좀 더 편하게 할수 있는거에 대해 얘기하고...

꽤 탐나는 살림 아이템들을 소개받았어요~~^^

다들 더 멋진 싱글 생활 오~래 이어가시길...(악담 아님...ㅋ)

+

오늘 나온 제품 정보 추가~!!

ハイホーム 【日本珪華化学工業㈱】

ファミリー Soft&Beauty ヒアルロン酸 【エステー株式会社】
Dr.Beckmann  カラー&ダートコレクター 色移り防止シート【イーオクト株式会社】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