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0602] #148 - 마츠오카 마유가 고로네코서밋의 매력을 전하고 싶어

핑크언니♡ 2018. 6. 4. 00:14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마츠오카 마유짱~!!

네코아츠메 생각나게하는 귀여운 고양이 쿠션...^^

저런거 뭐 하나에 꽂히면 진짜 누구나 다 집착하게 되죠...ㅋㅋㅋ 아닌가?! ㅋㅋㅋ

암튼 고로네코서밋의 귀여움을 킨키 두사람에게도 한껏 잘 전했네요~

하지와레츠요시랑 코이치부치도 판매해주라~~ㅋㅋㅋ 엄청 팔릴텐데요...ㅋ

그러나 나두 개인적으론 뭔가 비타민색깔이 화사한 마유짱 오리지널이 이쁘네요~ㅋ

방송 로케할때만해도 영화 <만비키 가족>이 아마 칸 영화제에 경쟁부문 출품된 것만 알려졌을텐데...

실제로 무려 황금종려상을 받았죠~!!

영화가 밝지는 않을꺼 같지만 한번 보고싶은 영화네요~~^^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