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80705] #231 - 키스부사 연애 미해결 사건<9> (조사원 : 미츠)

핑크언니♡ 2018. 7. 8. 19:59

 

오늘 키스부사도 "키스부사 연애 미해결 사건" 입니다~!!

점점 코멘트 없이 간단한 포스팅이 되어가는 키스부사...ㅠㅠ

옛날에는 정말 코멘트 하나하나에 다 할말이 많았는데...ㅠㅠㅋ

근데...오늘꺼에서...뒷부분에...연애상담 시간에...

치나츠상이 연상 좋아하는 사람 있냐고 키스마이들 한테 물었을때...ㅋㅋㅋ

분위기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열씨미 뒷수습하는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미얏찌야...그렇게 이상형이 엄마라고 말하면...음...음...마마보이냐고...;;; 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