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80712] #232 - 키스부사 연애 미해결 사건<10> (조사원 : 타마)

핑크언니♡ 2018. 7. 16. 10:25

 

오늘도 오늘도 키스부사는 "키스부사 연애 미해결 사건" 입니다~!!

우와...오늘 나온 남자...진짜 너무 노답이구...

내가 젤 극혐하는 술마시고 전화하는 인간...;;;;

근데 여자는 뭐야 저거 착한거야 바보같은거야...;;;;;

암튼...오늘꺼 좀 고구마네요...탄산수 필요함...-_-

+

그리구 오늘도 게스트 간바레루야의 요시코상의 연애 미해결 사건도 조사 나갔어요...ㅋ

이제 게스트꺼도 해결해 주려나봐...ㅋㅋㅋㅋㅋ

사건의 진상을 아는게 항상 속시원한건 아닌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모르는게 나았을뻔...;; ^^;;

담주엔 뭔가 또 신기획이 시작되나봐요~~울 타이삐 스튜디오에서 요리하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