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0707] #153 - 카토 아야코, 무라카미 카나코와 와인을 스마트하게 주문하고 싶어

핑크언니♡ 2018. 7. 20. 09:20

 

게스트 두사람 불러놓고 한번에 2회 분량 찍어주는 센스..^^

지난주에 무라카미 카나코짱이 하고싶은거 했으니까

이번주에는 카토 아야코짱이 더 하고싶은 와인 배우기~~!!

와인은 뭔가 정말 알다가도 잘 모르겠는...ㅋ

근데 암튼 코이치군 오늘 쫌 은근슬쩍 많이 멋지죠?!

와인에 대해 잘 알아~~멋져멋져~~큥큥이예요~~ㅋㅋㅋ

와인에 돈 많이 쓰지 않냐니까...자기 돈밖에 없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타르트 향이 나는 와인은 대체 어떤걸까나~~궁금~~

가볍고 달달한 와인 시원~하게 마시고 싶어지네요~~ㅋ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