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0714] #154 - 재중과 매운 요리를 먹고 싶어

핑크언니♡ 2018. 7. 21. 18:40


오오오~~오늘 붕부붕!에 재중군이 나왔어요~~

한국인이라 뭔가 반갑다...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요즘 재중군 여기저기 엄청 나오던데...붕부붕에도 나올줄이야~ㅋ

뭐 우리나라에 특히 매운 음식이 많은것도 사실이긴 하지만

일본인들에게 특히 한국인들은 매운거 잘먹는 이미지가 있는거 같아요...

그 기대에 부응하여 재중군이 오늘 아주 매운 요리를 제대로 소개해주네요~

어느 정도 매운건지 엄청 궁금...ㅋㅋㅋ

재중이는 별로 안맵다고 하는데 코이치군은 너무 혀 뽑을것같이 난리여서 ㅋㅋㅋㅋㅋ

첫번째 소개한 매운 요리는 롤캬베츠, 두번째는 마파두부, 세번째는 하바네로 오징어부추전

ㅋㅋㅋㅋㅋ 심지어 하바네로 오징어 부추전은 서약서까지 쓰고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는 재중군 단골집이라는 라멘집에 가서 매운정도를 측정도 할수 없는 라멘을...ㅋ

킨키 두 사람 난리났어요 면 1센치정도 밖에 안먹은거 같은데...ㅋㅋㅋㅋㅋ

나두 아이스노미 저거 먹고싶당...ㅋㅋㅋ

마지막에 킨키 두사람이랑 사진찍고 싶어하는 재중군 귀엽...ㅋㅋㅋ

쟈니즈 잘 아니까...사무소 OK 냐고 묻고...ㅋㅋㅋㅋㅋ

SNS같은데 올리지만 않음 된다니까 그럼 파는건 괜찮냐 농담해서 완전 빵터짐...ㅋㅋㅋㅋㅋ

+

오늘 나온 음식/가게 정보 추가~!!

◆宇宙一辛い味噌らーめん ほたる  【やぐら亭】東京都渋谷区本町2-32-2

◆辛辛ロールキャベツ
◆地獄の鬼辛麻婆豆腐
◆いかとニラのハバネロチヂミ  

【旨・辛・DINING 赤い壺】東京都港区北青山3-5-9 レイカーズ青山B1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