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야마삐] [KinKi Kids의 붕부붕!-180728] #156 -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좋아하는 컵라면을 모조리 먹고 싶어

핑크언니♡ 2018. 7. 29. 20:14

 

오호랏~!! 오늘 게스트는 야마삐~~^^

추억의 시절...센빠이 백에서 춤췄던 전속댄서 야마삐~ㅋ

제트코스트로맨스가 나올때마다 아주 바빠...;;; ㅋㅋㅋㅋㅋ

컵라면 먹다말고 나가서  춤추고...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늘 야마삐는 킨키 센빠이랑 여러 종류 컵라면을 먹어보고 싶다고...

우리나라도 라면 종류 참 많지만 일본이 더 엄청나게 많은 이미지...

오늘 나오는 것들 중에 관심가는거 잘 적어뒀다가 꼭 사와봐야 겠어요~

안그래도 요즘 날 너무 더워서 입맛도 없고 요리도 일절 싫은데...

마트가서 컵라면이나 사서 쟁여놔야겠어요~~ㅋㅋㅋ

이거 보니까 컵라면이 먹고싶어졌엉~~^^

+

오늘 로케 장소 정보 추가~!!

【3minutes kitchen】 千葉県千葉市中央区問屋町1-50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