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코이치] [피치케파치케-180704] 뮤지컬 <나이츠테일> 코이치 X 이노우에 요시오 독점 인터뷰

핑크언니♡ 2018. 7. 31. 01:17

 

코이치군 뮤지컬 <나이츠테일> 함께 하는 이노우에 요시오상이랑 같이 인터뷰 했어용~

둘이 서로 첫인상 어땠는지도 물어봤는데 가치관이 비슷한거 같다며...

이노우에상이 남녀였음 코이치랑 결혼했을꺼라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둘이 닮은점 닮지않은점도 물어봤네요...

어떤 방송 스탭이 이노우에상한테 코이치군한테 차얘기 하지말라구 했다는데...

역시 하면 안되는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도모토 파라다이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