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0811] #158 - 아이카와 쇼, 컨닝 타케야마, 미야자와 에마, 유리양 리트리버와 캠프를 즐기자<1>

핑크언니♡ 2018. 8. 14. 23:51

 

아아아...;;;

왜이렇게 한꺼번에 많은 사람이 나오는거죠?! -_-;;;

요즘같이 쪄죽을듯 더운 날씨에 캠핑...말만 들어도 끔찍한데...

오늘 킨키 오라버니들 몇마디 하셨나요?!

암튼...오늘 이것저것 다 별로 맘에 안드네요...;;;

캠프 하자해놓고 오늘 시작도 못했네...전-후편으로 끝나는거 맞나??ㅋㅋㅋ

(역시...3주에 걸쳐 완결편까지 있어서 수정했어요...ㅋㅋㅋ)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