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와랏테코라에테!-180815] 니노밍♡ 스페셜 게스트 출연

핑크언니♡ 2018. 8. 22. 00:56

 

어머...<와랏테코라에테!> 아직 안끝났어요?!

한동안 못본거 같은데...ㅋ

길거리에서 만난 시민들이 니노밍을 어떻게 생각하는지...ㅋ

전생이 개구리는 모냐...ㅋㅋㅋㅋㅋ

울 니노밍 좀 연약해 보이나요?! ㅋㅋㅋ

젤 먼저 독감 걸릴꺼 같다니 웃겼네...ㅋㅋㅋㅋㅋ

근데 마지막 힌트가 너무 심하게 쉬웠어요...카드 마술...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