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기무라 타쿠야] [二ノさん(니노상)-180909] #236 - 스마파일링 : 기무라 타쿠야 편<2>

핑크언니♡ 2018. 9. 19. 12:10

 

2주 연속 기무타쿠 센빠이와 함께하는 <니노상>입니다~~^^

ㅋㅋㅋ 큰 웃음 주시며 등장하셔가지구 니노밍에 대한 애정 뚝뚝 떨어지는 말씀도 해주시고...

근데 그와중에 가리(생강) 먹는 니노밍...ㅋㅋㅋㅋㅋ

센빠이 샤워하는거 따라하는 니노밍 너무 웃기고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엔 캡틴도 함께 스마파일링을 해보았어요...

이거 뭔가 계속해도 재밌을듯...

<와랏테코라에테>랑 비슷한거 같구...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