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기무라 타쿠야] [二ノさん(니노상)-180902] #235 - 스마파일링 : 기무라 타쿠야 편<1>

핑크언니♡ 2018. 9. 19. 11:58

 

ㅋㅋㅋㅋㅋ 오늘꺼 <니노상> 너무 재밌어가지구...

포스팅을 안할수가 없네요...ㅋㅋㅋㅋㅋ

스마트폰으로 게스트를 프로파일링 해보는 "스마파일링" ㅋㅋㅋㅋㅋ

니노밍 진짜 센빠이 나오시는거 몰랐냐규...ㅋㅋㅋㅋㅋㅋㅋ

메인 게스트 맞추기 앞서서 하리센본부터 맞추고...ㅋㅋㅋ

메인 게스트 엄청 놀리면서 라인 하면서 거물이면 어떡하냐고 걱정하는것도 웃기고...

캡틴이 엄청 잘 분위기 타면서 같이 놀아줘서 더 재밌었던거 같아요~

마지막에 짠~하고 스튜디오 등장했을때 니노밍 엄청 동공지진...ㅋ

아 재미썽...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