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ZIP! 外-180914] 킨키키즈 "D.U.O." 新CM 발표회 소식

핑크언니♡ 2018. 9. 20. 10:16

 

킨키 두사람이 여성 클렌징 제품 CM을 찍었네요~!! ^^ ㅋㅋㅋ

제품명이 듀오라서...듀오모토래...ㅋㅋㅋㅋㅋ 진짜 센스짱...ㅋㅋㅋ

두사람이 씻어버리고 싶은 과거도 얘기해줬는데...ㅋ

쟈니상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ews every.>...타키츠바 해산에 대해서 뭔가 말해주길 기대했었나보네...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