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0922] #164 - 나카죠 아야미와 교자 파티를 하고 싶어

핑크언니♡ 2018. 9. 24. 23:32

 

ㅋㅋㅋ 오늘 붕부붕! 빵빵 터져요...ㅋㅋㅋ

게스트 나카죠 아야미짱이랑 맛난 교자 파티하고...

아야미짱이 직접 손수 만든 교자도 구워먹고...ㅋ

킨키 두사람도 같이 교자를 만들었는데 둘다 서로 아야미짱이 만든거 먹겠다고 전쟁...ㅋㅋㅋ

쯔요시군 마지막에 아야미짱꺼 못먹어서 투덜대는게 너무 진심으로 느껴져서 완전 빵터짐...ㅋㅋㅋ

그러고보니 오프닝때부터 코이치군땜에 넘 웃겼었네...

이제 두사람 다 정말 너무 편하게 아재미를 뿜뿜...ㅋㅋㅋㅋㅋㅋㅋ

근데...그래서 볼수록 더더 좋은거 같아요~~^^

그나저나...케이팝 아이돌 흉내...저거 좀 별로 기분 좋지는 않네...ㅋ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光華亭】東京都千代田区三番町18-5 (※電話予約後、店舗で受け取りできます。)
【珉珉】東京都港区赤坂8-7-4 (※電話予約後、店舗で受け取りできます。)
【博多うま馬】東京駅八重洲北口キッチンストリート
(※ホームページより全国発送できます。)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