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쯔요시] [SONGS-180929] 도모토 쯔요시 (堂本剛) Part 편집

핑크언니♡ 2018. 10. 3. 21:28

 

킨키키즈로 활동할때랑 솔로활동 할때랑 정말 갭이 어마어마해요...ㅋ

물론 그냥 있어도 아티스트감 뿜뿜이지만...

ENDRECHERI의 무대에선 진짜 소름끼치게 짱짱 멋짐~!!

펑크음악과 참 잘 어울리는 쯔요시군...ㅋ

오오이즈미 요상을 위해 펑크음악은 어떻게 탄생할까요?! ㅋㅋㅋㅋㅋ

와...진짜 천재인가?! 즉흥으로 저런 곡이 탄생하다니...ㅋㅋㅋ

뭔가 중독성있어요...계속 맴돌아...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