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1020] #167 - 쿠라시나 카나와 맛있는 라멘가게를 알고 싶어

핑크언니♡ 2018. 10. 22. 11:08

 

오늘 붕부붕!은 배우 쿠라시나 카나짱이랑 같이 맛있는 라멘집을 찾아갔어요~

라멘...그렇게 많은데서 먹어보진 못했지만...

카무쿠라랑 이치란..규슈쟝가라...다 난 맛나더라~~ㅋㅋ

혼고...저쪽이 라멘집이 많은가봐요~라멘의 격전지라니...ㅋ
중화소바 막으러가서 국물 낸 재료 맞추는데 코막힌 코이치군이 정답~ㅋㅋㅋ

갑자기 신의 혀를 가진걸로 되고...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따분할때 종이에 계속 동그라미 그리는거...나두 회의때 하는거...ㅋㅋㅋ

학생때 수업들을때도 엄청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아픈건가...;;; 병들었나봐ㅋㅋㅋㅋㅋ

두번째 찾아간 하이도 라멘은 저건 꼭 파스타 비주얼이네요...

오늘 점심은 라멘 먹으러 가볼까나~~ㅋㅋㅋ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中華蕎麦 にし乃】東京都文京区本郷3-30-7
【hide mode】東京都文京区本郷2-30-10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