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KinKi Kids의 붕부붕!-181027] #168 - 타카하시 유가 고향 아키타의 매력을 전하고 싶어

핑크언니♡ 2018. 10. 28. 23:42

 

오늘 붕부붕! 게스트는 싱어송라이터 타카하시 유군~!!

고향이 아키타인데 아키타가 저렇게 일본에서도 안알려진 곳인가요?!

가장 안가본현에서 1위라니...ㅋㅋㅋ

암튼 자기 고향 자랑에 아주 오늘 정신이 없습니다...

오늘 특히 아키타벤...사투리도 너무 많이 나와가지구...머리아포...;;;

아키타현에서도 맛난 먹거리들이 많이 나오네요...

긴자의 아키타 요리 전문점 갔을때는 이코마 리나짱도 와서 함께했어요~^^

노기자카 졸업하고 잘 살고 있나?! ㅋㅋㅋ

+

다니님 뒷부분 CM까지 자막 해주셨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CM에서 자막나와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

오늘 나온 가게 정보 추가~!!

 ↓

【あきた美彩館】東京都港区高輪4-10-8 ウィング高輪WEST-Ⅲ1F
【AKITA DINING なまはげ 銀座店】東京都中央区銀座8-5-6 中島商事ビル9F

 

영상출처 : 킨키러브 영상박스

자막 : 다니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