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帰れま10(카에레마텐)-181008] 마사키♥+<보쿠자카>팀 출연 in 하마스시

핑크언니♡ 2018. 10. 16. 00:16

[[帰れま10-①]

 

5년전에 <카에레마텐>에 나와서 퍼펙트를 달성했던 마사키...ㅋ

그 방송 보자마자 오사카가서 "로손100" 찾아서 너무 재미났었는데...ㅋㅋㅋ

이번에도 도쿄에 가면 꼭 "하마스시"를 먹으러 가야겠어요~

오늘 보쿠자카팀이 고른거 다 먹어볼테닷!!!!!

원래도 스시라면 정신을 못차리는 스시덕후인데...

이거 밤에 보다가 진짜 너무너무 괴로웠어요...ㅠㅠㅠㅠ

회전초밥집 혼자 갈정도로 좋아하는 슈리짱...

더군다나 하마스시 단골이래요...ㅋㅋㅋㅋㅋ

기리기리 반칙으로 점원한테 뭐 잘나가냐 이런것도 조사해오고...ㅋㅋㅋ

보쿠자카팀 진짜 준비 엄청 철저해요...ㅋㅋㅋㅋㅋ

 

[[帰れま10-②]

 

쇼짱네 가서 컬러풀한 휴지 보고 깜놀해서 몇장 가져온 마사키 너무 귀엽고...ㅋㅋㅋ

누가 울 마사키 집에 놀러갈때 컬러티슈 좀 사다줘라...ㅋㅋㅋㅋㅋ

타카상부터 논짱까지 6개는 스트레이트로 쭉 잘 맞췄는데...

그 뒤로 어떻게 될지...두근두근...ㅋ

 

[[帰れま10-③]

 

울 마사키 나오면 빨리 돌아간다고 좋아하는 타카토시상...ㅋㅋㅋ

마사키 맨날 나왔으면 좋겠대...ㅋㅋㅋㅋㅋㅋ

나두 마사키가 자주 나왔으면 좋겠네~~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