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테츠코의 방-181011] 아이바 마사키♥ 토크

핑크언니♡ 2018. 10. 16. 12:36

 

울 마사키 오늘도 참으로 멋지네요~~♡

드라마 <보쿠자카(나와 꼬리와 카구라자카)> 방센으로 나왔지요...^^

콘서트 비화 얘기하니까 또 눙물이 ㄸㄹㄹ

올해는 내 파미들이 힘을 못내써여...ㅠㅠㅠㅠ

보긴 보러갈꺼 같은데...갑자기 어제 키스마이가 돔콘 발표해서 멘붕...

날짜 딱겹쳐...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고민은 나 혼자 하는걸로...ㅋ

untitled콘때 진짜 저 백스크린 너무너무 대단했는데...나마로 봐서 요깟다...^^

 우치와 얘기할때 한국에서 왔다는거 젤 먼저 말해주니 기쁘고...ㅋㅋㅋ

근데 테츠코상 저거 뭐냐고...우치와...;;;;

마사키 코앞에서 팬싸하느라 바쁘네 바빠...ㅋㅋㅋㅋㅋㅋㅋ

동물 좋아하는 사람치고 나쁜 사람이 없잖아요...

마사키는 그중에서도 정말 천사급...^^

드라마 첫화 봤는데 수의사...너~무 잘어울리는 역할이었어요...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