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81025] #245 - 키스부사 쿠킹 레이스 : 달걀

핑크언니♡ 2018. 10. 27. 23:09

 

오늘 키스부사는 "키스부사 쿠킹 레이스" 입니다~

요리 테마는 게스트 쿠라시나 카나짱이 가져온 "달걀"

오늘은 타이삐, 왓타, 니카짱, 센짱 이렇게 4명이 요리 대결을 했네요~

나도 달걀 요리는 다 좋아하는 달걀 덕후라 오늘 요리 다 너무 맛나보였는데..

근데 오늘 기억에 남는건......

센짱이 너무 카나짱한테 대놓고 귀엽다고 한거?!

그리고 멤버들이 너무너무 열씨미 츳코미 한거?! ㅋㅋㅋㅋㅋㅋㅋ

리얼코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리고 오늘 왓타 아주 한국어 난리나요...ㅋㅋㅋ

계란찜하는거 배우면서 한국어도 배웠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아..............계란찜 먹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