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

[Kis-My-Ft2] [キスマイ超BUSAIKU!?-181108] #247 - 키스부사 쿠킹 레이스 : 고구마

핑크언니♡ 2018. 11. 12. 00:38

 

오늘 키스부사는 "키스부사 쿠킹 레이스" 입니다~^^

요리 테마는 게스트 모리카와 아오이짱이 가져온 내사랑 "고구마"

핑크언니가 좀 구황작물 덕후거든요...ㅋㅋㅋㅋㅋ

오늘은 미츠, 타마짱, 왓타, 미얏찌 이렇게 4명이 요리 대결을 했어요~

고구마로 할수 있는 요리도 참 많아 보이긴 하는데...

고구마 맛이랑 잘 어울러지게 만들기가 힘든가?!

고구마랑 참치는 잘 안어울릴꺼 같은데...저렇게 맛있다고 하니 엄청 궁금~

왓타가 만든 고구마샐러드 완전 먹어보고 싶어요...ㅋ

타마짱꺼는 모양은 이뿐데...맛 안궁금...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