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아이바 마나부-181028] #268 - 신슈 된장 배우기~! 2018

핑크언니♡ 2018. 11. 2. 17:05

 

오늘 마나부에는 귀여운 후배님이 찾아왔네요~

점프 치넨군이 왔어요!! ^^ 오랜만이얌~~ㅋ

1년마다 꼬박꼬박 찾아와서 작년에 담근거 꺼내보고...

새로 또 담그고...이러고 있네요~ㅋㅋㅋ

된장 발라서 구운 오니기리...크흐...너무 맛있게보여~~!! ^^

치이가 맛있게 먹으니까 먹어버렸다고...

너 된장 먹었으니까 내년 된장 만들고 가야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 개봉할 된장 열씨미 만들고 나서...

지역의 요리 달인 어머님들이 일품 된장 요리들을 만들어주었어요~

함바그 너무 먹고싶으네...ㅠㅠㅠㅠ

배고파졌어요~~빨리 불금 즐기러 퇴근 고고~!!!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ZAS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