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ソノサキ(소노사키)-181009] 마사키♥ Part 편집

핑크언니♡ 2018. 10. 24. 18:49

[ソノサキ-①]

 

마사키 드라마 방센 나왔던거 중에서 <소노사키>도 있었네요~

난 이렇게 잡지식 주는 방송 너무 재밌고 좋아...ㅋㅋㅋ

더군다나 오늘은 먹을것들에 대한 의문을 풀어주니 더 굿굿~!!

마사키가 궁금해했던 편의점에서 사는 달걀...ㅋ

감동란 나도 너무 궁금해~~어쩜 그리 한결같은지...ㅋㅋㅋ

누룽지 맛있지 맛있어...돌솥비빔밥 아래 누른밥...크흐~~침샘폭발...ㅠㅠㅋ

 

[ソノサキ-②]

 

울 마사키는 내가 좋아하는거만 궁금해하네?! ㅋㅋㅋㅋㅋ

내사랑 에다마메...ㅋㅋㅋ

매운요리의 기준이 일단 저렇게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스코빌...스코빌치...

우리나라에서는 신라면이 기준 아닌가?! ㅋㅋㅋ

엄청 매운 오므라이스 소스 먹고 울 마사키 표정 너무 귀엽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