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博多華丸のもらい酒みなと旅2-181216] 카메나시 카즈야 (亀梨和也)♥ 편 (전편)

핑크언니♡ 2019. 1. 10. 01:02


아...이거!!! 도쿄갔을때 밤에 호텔에서 TV로 잠깐 봤었어요...

뒷부분 밖에 못봤었는데...ㅋㅋㅋ

하카타 하나마루상이랑 진짜 레알로 술마시는 방송...

진짜 꼬꼬마였던 울 카메가 어른이 돼가지구 이제 방송에서 술도 마시구...

(카메두 벌써 30대라구...;;;ㅋ)

윳치랑 웨다도 벌써 나왔었군요...못봤네...;;;

빨리 영상 찾아서 그것두 포스팅 해야겠네요~~

오늘 카메가 한잔 한 곳은 우선 요요기 우에하라 부근의 "Soffa Tokyo"

먹고 마시고 얘기도 한참하고 나와서 바로 2차..."Lanterne"

울 카메도 타코와사비 좋아하나봐~~나둔데~~히히히

코코리코의 엔도상까지 합류해서 술자리가 길어지네요...

울 카메 너무너무 즐거워져가지구 원래 한주 분량이었는데 2주로 연장...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